평택 대게요리 전문점 '대게나라', 가족 외식장소로 인기
평택 대게요리 전문점 '대게나라', 가족 외식장소로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5.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가정의 달 5월도 이제 후반부로 넘어가고 있다. 대부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에 가족들과 이미 외식을 했겠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아직 가족들과 외식을 하지 못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부모님, 자녀들과 조금 특별한 외식을 즐기고자 한다면 대게요리 전문점 '대게나라'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평택 맛집 '대게나라'는 대게를 비롯한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살아있는 상태 그대로 공수하여 1층 대형 수족관에 보관한 후 고객 주문과 동시에 꺼내 찜 기계에 쪄낸다. 이후 직원들이 먹기 좋게 손질하여 테이블에 내놓기 때문에 고객들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대게나라 평택점은 주문을 1층 대게수산에서 시가로 계산하고 2층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여 상차림 비용만 지불하고 식사를 하는 방식이다.
 
주문한 메인 요리와 함께 나오는 음식들로는 게살죽, 토마토샐러드를 비롯해 해초, 사시미, 스테이크, 게장볶음밥 등이 있으며, 푸짐하게 차려진 한 상으로 다양한 입맛을 느낄 수 있다.
 
1층 대게 수산 대형 수족관에 살아있는 싱싱한 상태의 특A급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으며 2층은 파티션홀, 개별룸, 단체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 외식은 물론 각종 회식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대게나라 평택점 매장에서는 맛과 함께 각종 효능이 풍부한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 시에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매장 관계자는 "가족 외식 모임이나 지인들끼리의 즐겁고 소중한 식사 자리가 될수 있도록 음식은 물론 청결, 서비스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게나라 평택점 방문 전 예약은 필수이며, 매장 전화로 예약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