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세리번데이트리플’ 런칭 기념 역대급 혜택 이벤트 진행
세리박스, ‘세리번데이트리플’ 런칭 기념 역대급 혜택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5.1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리박스 ‘세리번데이트리플 런칭 이벤트’

[스마트경제]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는 ‘세리번데이트리플(Seryburn Day Tirple)’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신제품을 알리는 첫 프로모션인 만큼 풍성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제품 ‘세리번데이트리플’ 구매 시 최대 39~56%까지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을 1개 구매하면 최대 39%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리컷프레소’도 파격가에 살 수 있다. 제품을 3개 구매하면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 ▲‘세리번데이트리플’ 초성 퀴즈 이벤트 ▲데이&나잇 패키지 반값 이벤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00원 할인쿠폰 지급 ▲1,500만 포 판매된 세리박스 스테디셀러 ‘세리번나이트’와 ‘세리컷알파’ 제품 패키지 최대 56%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있다.

‘세리번데이트리플’은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세리컷’과 ‘세리번’의 장점을 한 포에 담아 고객의 의견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잔티젠(미역등 복합추출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등과 배변활동을 돕는 알로에전잎, 에너지 생성 및 신진대사를 돕는 비타민(B군∙D∙E), 셀렌 등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한편, 세리박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김태희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했다. 평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김태희의 라이프스타일이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세리박스는 최근 새 모델 김태희와 함께 신제품 ‘세리번데이트리플’의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곧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