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 “체계적인 시스템 선도”
반영구화장학원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 “체계적인 시스템 선도”
  • 김정민
  • 승인 2020.05.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반영구화장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인상의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을 말하는데, 간편한 절차와 당일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젊은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까지도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원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반영구화장교육을 받으려는 사람들도 같이 늘고 있는데, 그에 따라 반영구학원이라는 이름만 붙이고 운영하고 있는 곳도 생겨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기관들은 대부분 의료에 기반한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한 것은 물론 반영구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뤄지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다. 

여러 반영구화장학원 중 하나인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원장 김화령)는 반영구화장 인증기관으로써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제시하고, 김화령 원장만의 특허 기술 엠보 142858과 142 디자인 기법으로 교육을 하며 교육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지방에 있는 수강생들을 위하여 숙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화령 원장은 “또 하나 강조하는 부분이 안정성인데, 반영구 시술은 피부에 색소가 직접 주입되는 방식이므로 인증 받은 색소를 쓰는 것이 중요하고, 위생 교육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며 “단순히 미를 위한 시술만으로 그치지 않고, 재료와 기술, 위생 모두 믿을 수 있는 수준이 되어야 한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어 “반영구화장학원은 다른 무언가를 배울 때 보다 신중해야 하며 인증된 교육기관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