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제품 전문기업 (주)수안향장, 두피열 내리는 마실7 스파클링 스칼프 버블틱 제품 출시
헤어제품 전문기업 (주)수안향장, 두피열 내리는 마실7 스파클링 스칼프 버블틱 제품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5.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 직장인들을 비롯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및 과도한 체중 증감으로 인해 2030세대의 탈모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탈모 치료 인구의 약 49%를 차지하는 2030세대의 탈모 고민 및 두피케어 상품들이 많이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관심도 늘고 있다.  특히나 뜨거운 햇볕으로 인하여 두피에 직접 영향을 주어 두피가 건조해지거나 모근이 약화되는 부분은 탈모의 주된 원인이 되고 있다. 
 
(주)수안향장이 출시한 이번 마실7 스파클링 스칼프 버블틱 제품은 두피 진정을 시켜주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쿨링으로 두피열을 차근차근 다스린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제품은 멘톨이 함유되어 있음과 더불어 동백나무잎 추출물을 비롯한 감 추출물 및 캐럽콩 추출물을 통해 두피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제품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의 안좋은 생활습관 및 쌓여가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두피 건강에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는 요즈음 순간적인 두피열을 낮춤과 동시에 땀에 찌든 머리 냄새를 완화시키는 것이 중요한 만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와 더불어 상쾌한 두피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 라고 전했다. 

한편, 마실7 스파클링 스칼프 버블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실샵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