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수학 현우진 등 1타 라인업으로 구축된 ‘반수생 뉴스타트 메가패스’ 출시
메가스터디교육, 수학 현우진 등 1타 라인업으로 구축된 ‘반수생 뉴스타트 메가패스’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5.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메가스터디교육이 수학 현우진 등 주요 강사들이 참여한 ‘반수생 뉴스타트 메가패스(이하 반수 뉴스타트 메가패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반수생들이 수학 현우진 강사의 강좌를 비롯, 메가스터디의 전 영역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환급형 상품’과 3개 영역을 선택해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한 ‘수시 집중 PICK 3 메가패스’ 두 가지로 구성됐다.
 
메가스터디교육의 뉴스타트 메가패스는 반수생들이 자신의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환급형 상품’은 반수생 인증 시 10만 원 할인과 주요 대학 합격 시 100%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수시 집중 PICK 3’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반수생 뉴스타트 메가패스는 명실 상부한 메가스터디 일타 강사인 수학 현우진을 비롯해 국어 김동욱, 영어 조정식 강사 등이 모두 참여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대다수의 대학교가 온라인 개강을 진행함에 따라 반수생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반수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특별 구성했다”며 “수학 일타 강사 현우진을 비롯해 최고의 강사진이 참여하는 만큼 반수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목표로 하는 대학으로의 재도전에 성공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17만 원의 경제적인 수강료와 매일 1시간만 꾸준히 수강할 경우 전 학년 100% 환급이 가능하여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독학 90 메가패스’ 상품도 판매 중이다. 이는 고등학교 1, 2, 3 학년 대상의 수능/내신 인강 프리패스 상품으로 90일간 현우진, 김동욱, 조정식 등 전 과목 스타강사들의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의 반수생 뉴스타트 메가패스 및 수학 현우진 등의 소속 강사의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