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전 마무리 학습자료인 ‘김대환 형법·형소법 시크릿 자료’ 무료배포
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전 마무리 학습자료인 ‘김대환 형법·형소법 시크릿 자료’ 무료배포
  • 김정민
  • 승인 2020.05.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2020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일정도 미뤄져, 오는 5월 30일(토)에 치러진다. 경찰 시험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경시생들은 시험공부 마무리에 한창이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 받는 해커스경찰이 시험 전 마무리 학습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줄 수 있는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시크릿 문제풀이 자료’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경찰은 해커스경찰 사이트를 통해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시크릿 문제풀이 자료’를 매일 밤(*주말 제외) 8시와 9시에 형법, 형사소송법 자료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해커스경찰 형법·형소법의 김대환 강사는 전직 경찰 출신 현직 변호사로, 관련 경험에서 나오는 생생한 사례로 형소법 실무를 전수하고 체계적인 형법이론을 가르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김대환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합격한 합격생들은 “무조건 암기/두문자를 따는 게 아니라 원리를 이해시켜주려고 합니다”, “수업 시스템뿐만 아니라 설명도 정말 유기적으로 잘해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합격 수기를 전했다. 김대환 강사는 해커스경찰 형법·형소법 온라인 매출 1위, 오프라인 수강생 수 1위, 수강 후기 수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시크릿 문제풀이 자료’는 이러한 김대환 강사만의 비법을 담은 것으로, 이론학습 후 문제풀이 학습을 진행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해당 자료를 통해 문제풀이 학습을 진행하여 실전감각도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시크릿 문제풀이 자료’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게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가 1명에게는 경찰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해커스경찰은 ’김대환 형법·형소법 시크릿 자료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지금까지 공부한 이론을 바탕으로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는 문제풀이 자료를 제공한다."면서, "마지막으로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 실전감각을 올릴 수 있는 문제풀이 자료를 통해 이번 경찰 1차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