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맛집, 모임 장소로 눈길을 끌고 배달까지 가능한 ‘일미리 금계 찜닭 당산역 SK V1센터점’
당산역 맛집, 모임 장소로 눈길을 끌고 배달까지 가능한 ‘일미리 금계 찜닭 당산역 SK V1센터점’
  • 김정민
  • 승인 2020.05.1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업무의 연장이라고 불리는 회식 압박은 직장인들에게 큰 스트레스이다. 하지만, 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는 요즘은 ‘점심시간 활용하는 회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당산역과 영등포구청역 사이에 위치하여 직장인들의 접근성이 좋고 2~3인이 약 2만원~4만원대로 부담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당산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당산역 Sk V1센터점’은 지인과 식사를 하며, 반주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다. 약 70여석에 이르는 테이블과 넓은 홀이 준비되어 있어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맵기 단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먹지 못 하더라도 맵기를 조절하여 다 같이 즐길 수 있으며, ‘구름치즈찜닭’이라는 메뉴는 찜닭과 치즈를 만나게 하여 맛있으면서도 맵지 않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으로 전해졌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찜닭의 매운맛으로는 부족함을 느낄 수 있는데, 당산역 회식 모임장소로 좋은 일미리 금계 찜닭은 ‘저세상불찜닭’이라는 굉장히 매운 맛의 찜닭을 출시함으로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일미리금계찜닭은 찜닭을 다양한 형태로 재해석한 퓨전 찜닭을 선보이는 곳으로, 푸짐하고 이색적인 찜닭을 맛볼 수 있다. 이에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실제 유명 페이스북 페이지 ‘오늘 뭐 먹지?’, '서울핵꿀팁' 등에 소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일미리 금계찜닭 당산역 Sk V1센터점은 원목 느낌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친목을 다지기에 알맞은 장소이다. 게다가 주차를 1시간 30분가량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 중이다.

이러한 당산역 맛집 일미리 금계 찜닭 당산역 SK V1센터점은 휴대폰으로 손쉽게 어플에서 배달주문까지 가능하여,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일미리 금계찜닭 당산역 Sk v1 센터점 김태훈 대표는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다 보니 회식이나 친목을 위한 당산역 회식 모임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평일 점심시간엔 9천원으로 금계찜닭에 공기밥을 맛볼 수 있으며, 천원을 추가하면 계란밥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