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편안하고 트렌디한 썸머 데님 컬렉션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편안하고 트렌디한 썸머 데님 컬렉션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0.05.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알퐁소, 시원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썸머 데님 컬렉션 선보여
셔링, 워싱, 캐릭터 패치 등 다양한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감각 더해
알로앤루 ’어깨 쪼로록 셔링 블라우스(왼쪽)’, 알퐁소 ‘리본 민소매 데님 원피스(오른쪽)’. 사진=제로투세븐
알로앤루 ’어깨 쪼로록 셔링 블라우스(왼쪽)’, 알퐁소 ‘리본 민소매 데님 원피스(오른쪽)’.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봄 시즌에 이어 여름 시즌에도 더욱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데님 컬렉션을 선보인다. 

데님 아이템은 성인 패션 뿐만 아니라 유·아동 패션에서도 트렌드를 선두하는 스테디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알로앤루·알퐁소는 데님의 매력과 트렌드를 담은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가볍고 쿨(cool)한 스타일로 제안하며 셔링, 워싱, 캐릭터 패치 등의 디테일을 첨가해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알로앤루·알퐁소는 여아를 위한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데님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출시한다. 착용감이 편안하고 셔링 등의 디테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감성을 더했다. 

알로앤루의 ‘어깨 쪼로록 셔링 블라우스’는 가볍고 부드러운 텐셀 해지 데님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땀이많이 나는 무더위에도 입고벗기 수월하도록 블라우스 앞면에 포인트 단추를 달았으며 A 라인 핏과 어깨 라인의 프릴이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느낌을 준다. 알퐁소의 ‘리본 민소매 데님 원피스’는 얇은 해지 데님 소재에 민소매 디자인으로 더욱 시원하며 허리에 벨트 모양의 셔링 디테일로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또한 남아를 위한 데님 컬렉션은 워싱, 캐릭터 패치와 보타이등의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로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알로앤루의 ‘이정도는 입어줘야지 데님바지’는 얇은 스판 데님을 사용해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있으며 바지 뒷면 주머니에 패치 워싱을 더해 더욱 귀엽게 연출할 수 있다. 알퐁소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미한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저지 데님 5부 팬츠’는 터치감이 좋은 져지 데님소재의 반바지로 빈티지한 캣브러쉬 워싱을 더했다. ‘첨벙첨벙 상하복’은 스트라이프 상의에 5부 기장의 데님 팬츠가 세트인 상품으로, 상의의 데님 카라와 귀여운 보타이, 하의 롤업 디자인으로 더욱 멋스럽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시즌 데님 라인은 시원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해지 데님, 스판 데님을 사용하여 스타일과 착용감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며 “제로투세븐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재에 대해 고민하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