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맛집 마벨리에 시흥,광명 돌잔치 페어 진행으로 이목 집중
금천구맛집 마벨리에 시흥,광명 돌잔치 페어 진행으로 이목 집중
  • 김정민
  • 승인 2020.05.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벨리에 시흥점에서 돌잔치 및 장수연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2회 돌잔치&장수연 페어를 개최한다. 시흥 마벨리에에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돌상(제인앤폴파티), 헤어메이크업&의상(화이트벨), 스냅(13스냅, 내생에첫번째선물) 등의 협력사들의 참여 하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2020년 6월 14일 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시간가량 진행되는 모의 돌잔치에서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당일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상담 당일 계약 확정 시에는 보증 인원에 따른 금천구맛집 마벨리에의 식대 할인이 적용될 뿐만 아니라 협력업체 이용에 따른 할인가도 적용된다. 이번 시흥과 광명을 포함한 금천구에서 돌잔치를 준비중인 육아맘들을 위해 진행되는 돌잔치&장수연 페어는 네이버 카페와 매장 방문, 유선통화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업체 측은 “광명은 물론 금천구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라임 뷔페 레스토랑 마벨리에를 통해 호텔급 인테리어와 품위 있는 분위기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100여 명의 셰프들이 만든 300여 가지의 요리와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스폐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신선한 해산물에 그릴링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는 것.
 
최근 시흥 마벨리에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테이블 간격을 조정하고 열화상 카메라와 손소독제를 구비하고 있으며 신한카드의 경우 재난지원금 사용 역시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