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스테이크 맛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광주 용봉동의 ‘피터테이블’
뉴욕의 스테이크 맛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광주 용봉동의 ‘피터테이블’
  • 김정민
  • 승인 2020.05.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고급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광주 용봉동의 위치한 ‘피터 테이블’이 눈길을 끈다. 뉴욕 현지의 맛집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한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피터테이블’은 품질 좋은 스테이크를 모던하고 로맨틱 한 분위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많은 사람 들이 찾는 광주 용봉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피터 테이블’은 뉴욕 미슐랭 스타출신 데이비드리와 기술 협업을 통해 뉴욕 내 다수의 레스토랑 현지의 맛을 전하는 것이 특징인데 고퀄리티의 스테이크 맛과 푸짐한 양까지 갖춰 가성비 좋은 패밀리레스토랑 맛집으로 광주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피터테이블’은 손님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 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 ‘피터테이블’의 주요 메뉴로는 ‘미슐랭 플루마 스테이크’, ‘플람베본 스테이크’를 포함하여 ‘꽃등심 블랙앵거스’,‘ 바베큐 플래터’ 등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피터슈바인학센’와 ‘바베큐 플래터’등 다양한 바비큐 또한 맛볼 수 있는데 그 중 ‘플람베본 스테이크’는 풍부한 부드러움과 진한 육즙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스테이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로 자리잡았다.
 
최고급 재료로 최고의 스테이크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슐랭 플루마 스테이크’는 이베리코 꽃등심을 사용한 훈연스모킹 스테이크로 스테이크의 깊은 풍미의 맛을 자랑한다.
 
‘피터테이블’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린다.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전달 해드리기 위해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 품질 좋은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