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유명 배우 찜닭 맛보려 북적북적
인천 주안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유명 배우 찜닭 맛보려 북적북적
  • 김정민
  • 승인 2020.05.2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전국이 맛집 열풍으로 들썩인다. 각종 방송사에서는 유명 음식점을 찾아가 메뉴를 소개하고 맛에 대한 평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쏟아내고 있으며, 유명 드라마에서 배우들이 맛본 요리를 접하기 위해 시간과 위치 관계없이 찾아가는 이들도 많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하이에나’에서는 ‘일미리금계찜닭’의 ‘구름치즈찜닭’이 소개되었으며, 유명 배우 김혜수가 찜닭 먹는 모습이 방영된 후 ‘김혜수 찜닭’이라 불리며 이를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인천 주안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의 시그니처 메뉴 구름치즈찜닭은 100% 자연산 치즈로 수북하게 덮여 폭신폭신한 구름을 연상시킨다. 치즈를 들어 올리면 비법소스가 촉촉하게 밴 넓적당면과 만두, 치즈떡, 감자 등이 푸짐하게 담겨 있어 젓가락이 분주하게 움직인다.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일미리금계찜닭은 1인 1만 원대라는 부담 낮춘 가격대에 퀄리티 높은 요리를 선사해 인천 맛집 베스트10에 손꼽히며, 학생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인천 주안역 밥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화려한 비주얼을 갖춰 주안 cgv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은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인 '서울핵꿀팁', '오늘 뭐 먹지?' 등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유명 유튜버 ‘문복희’가 먹방을 선보여 120만 회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인천 주안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에는 구름치즈찜닭 외에도 매콤달콤한 맛의 ‘고추장찜닭’, 달달한 간장 맛이 일품인 ‘금계찜닭’, 치즈, 베이컨, 파인애플, 고구마무스 등이 더해져 부드럽고 달달한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등의 이색 메뉴가 마련되어 있으며, 반숙 계란에 고소한 참기름, 짭짤한 김가루 등이 더해진 ‘계란밥’은 찜닭 소스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은 최근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이 두려운 고객들을 위해 손소독제 비치 및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고 있으며, 최근 착한 프렌차이즈로 선정되었다.”라며 “찜닭 주문 시 소스와 맵기 등을 조절할 수 있고 테이크아웃 및 배달도 가능해 인천 주안역 점심으로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