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KEB하나은행,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 김진환
  • 승인 2018.10.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성수동, 이태원 해방촌에 이어 경의선숲길에서 개최
하나은행이 직접 필드를 고객과 함께 돌며 부동산 투자 자문을 해주는 '부동산 투어 세미나'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하나은행이 직접 필드를 고객과 함께 돌며 부동산 투자 자문을 해주는 '부동산 투어 세미나'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스마트경제] KEB하나은행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경의선숲길에서 ‘제6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10여명의 KEB하나은행 부동산 전문가 및 PB들이 60여명의 VIP손님들과 함께 투자관심지역을 직접 탐방하는 필드투어 형식의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다.

실내에서 진행되는 투자상담방식을 탈피해 손님과 함께 현장을 찾아가 보고 듣고 느끼며 다양한 상권을 분석하는 KEB하나은행의 부동산투어는 접수시작과 동시에 선착순 마감이 될 정도로 VIP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북촌, 홍대, 성수동, 성북동, 이태원에 이어 여섯 번째로 진행된 부동산 투어는 ‘경의선 숲길과 함께하는 힐링투어’라는 주제로 가을을 맞이한 연남동과 경의선 숲길을 거닐며 해당 지역의 전반적인 상권변화 및 투자포인트 등을 살펴보는 시간이 됐다.

또한, KEB하나은행 WM사업단 부동산자문센터에서 제공한 해당상권 실제매물에 대한 가격분석 및 다양한 투자 유의사항 등의 상세한 정보자료는 현장감은 물론 깊이 있는 상담으로 이어져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KEB하나은행 PB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손님들의 주요 투자관심지역을 미리 파악하여 지속적으로 투어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손님들과 함께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적 투자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기쁨과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