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제모 후 색소침착,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홈케어 인기
겨드랑이 제모 후 색소침착,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홈케어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5.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날이 따뜻해지며 길거리에 가벼운 옷차림이 늘었다. 하지만 민소매나 반바지 등 여름옷을 입을 때 망설이는 이들도 적지 않다. 바로 겨드랑이착색, 무릎, 복숭아뼈 색소침착을 비롯해 비키니라인착색, 팬티라인 및 비키니라인, 가랑이 색소침착 등 몸 곳곳에 자리잡은 거뭇한 흔적 때문이다.

색소침착은 주로 다른 신체 부위보다 튀어나와 있어 외부 마찰이 잦은 곳에 쉽게 발생한다. 잦은 마찰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각질을 쌓이게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팔꿈치, 무릎, 복사뼈, 손가락, 발가락, 손등, 엉덩이와 같은 부위에 색소침착이 흔히 생기곤 한다.

더불어 여름철 즐겨 찾는 왁싱이나 제모가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브라질리언왁싱, 디자인왁싱, 비키니왁싱 등은 피부에 강한 자극을 일으켜 사타구니 색소침착을 유발할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여성뿐 아니라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또한 겨드랑이 제모 역시 레이저제모와 셀프제모 모두 피부에 큰 자극을 주기 때문에 이로 인해 생길 수 있는 겨드랑이 색소침착에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색소침착을 개선하기 위해 전신미백크림을 사용하면 좋다. 그중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에 대한 인기가 높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보다 확실한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효과적으로 결합한 스팀공법의 크림으로 보습력은 높이고 끈적임은 최소화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 외에도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풀루란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팔꿈치미백, 겨드랑이미백, 와이존미백, 비키니라인미백 관리뿐만 아니라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효과에 대한 방증으로 유명 뷰티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방송 이후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팔꿈치하얘지는법’, ‘팬티라인없애는법’ 등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며,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여름철 따가운 햇살로 인해 얼굴에 생긴 기미에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겟잇뷰티 기미로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이중 기능성 인증을 획득해 보다 밝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