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 겨울방학 5주 집중프로그램 ‘2019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청솔학원, 겨울방학 5주 집중프로그램 ‘2019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 김진환
  • 승인 2018.10.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이 성공적인 겨울방학 학습을 위해 예비 고1~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솔학원의 ‘윈터스쿨’은 겨울방학 동안 진행되는 ‘5주 집중프로그램’으로 정예 강사진의 주요 과목 강의와 함께 엄선된 학습 콘텐츠, 철저한 자습시간 관리 등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청솔학원은 윈터스쿨을 통해 수험생들이 실전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윈터스쿨은 우선 과목별 철저한 개념학습을 진행해 내신관리 및 수시전형에 완벽히 대비한다. 또 학생들의 자주적인 학습 습관을 다지기 위해 기초가 약한 학생들을 위한 1:1 질문시스템, 매주 성취도 평가 실시 등 체계적인 학습 점검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만의 입시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수시와 정시를 위한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대입전략 설명회와 입시특강을 통해 입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청솔학원의 윈터스쿨은 강북/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청솔학원의 경우 12월 31일에 개강하며, 강남청솔기숙학원은 12월 30일에 개강한다. 이와 함께 예비 고1을 위한 집중 프로그램인 ‘2019 프리윈터스쿨’은 강북/일산/평촌청솔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3일 개강한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