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남양주마석·수원동탄가구단지점, 천연 통가죽소파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본갤러리 남양주마석·수원동탄가구단지점, 천연 통가죽소파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 김정민
  • 승인 2020.05.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5월 웨딩, 이사시즌을 맞이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판촉할인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가구업계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와 이사준비로 분주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35년 전통 디자인가구 본갤러리는 천연 통가죽소파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출시된 ‘마나코 크림 천연 통가죽소파’는 모던한 화이트 계열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태리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통기성이 좋다.

또한, 두꺼운 가죽을 사용해 늘어짐이 적고, 친환경 메모리폼과 이태리 엘라스틱 S자 밴드를 사용해 탄력이 강하고 복원력이 뛰어나다. 아울러 인테리어가구로서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공간의 거실을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침대, 식탁 등 신혼가구, 입주가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성 가구까지 준비된 가운데 수원 동탄가구단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점에는 쇼룸을 마련해 다양한 세트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보고 제작과정을 투명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최근 어정, 광주, 오포, 일산, 용인, 평택, 오산, 동탄, 수원, 남양주, 마석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전하며, "본갤러리는 핸드메이드 가구점으로 자체공장 운영을 통해 직접 디자인, 제작, 제조, 판매, 배송,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단가상승을 최소화시키고 최고의 품질과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 전했다. 아울러 ‘친환경 인증을 받은 자재만을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안전한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