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블랙아웃 미백크림
기미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블랙아웃 미백크림
  • 김정민
  • 승인 2020.05.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낮 기온이 초여름 수준으로 오르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으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위해 투명 화장이나 노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 

두꺼운 화장을 하고 마스크를 쓰면 피부가 답답해지는 것은 물론 마스크 속과 틈새로 새어 나오는 습기와 열기로 인해 평소보다 화장이 무너지기 쉽기 때문이다. 

자연스레 피부  노출이 빈번해지면서 기미나 주근깨와 같은 피부색소침착을 고민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제 아무리 피부 좋은 사람일지라도 잡티가 선명한 피부는 인상을 칙칙하게 만들고 심한 경우 나이보다 훨씬 노안처럼 보이게 만들기도 한다. 

피부과에서 진행하는 얼굴기미없애는방법으로 기미잡티레이 저 치료가 있지만 치료를 중단할 경우 색소 재발이 발생할 수 있고 치료 비용이나 시간 부담이 따를 수밖에 없다. 더욱이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병원을 찾는 것도 꺼려진다. 

그렇다 보니 기미잡티제거 를 위해 집에서  기미없애는 법과 얼굴 하얘지는 법으로 미백효과가 있는 화이트닝크림이나 기미주근깨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주목 받으며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사용 자들의 후기로 진행되는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르며 기미크림 추천 시 자주 회자되는 제품이다. 특히 셀럽들의 줄 잇는 호평이 입소문 효과를 발휘하면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최근 가수 미나 의 동안 미모 비결이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란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더하고 있다. 40대 후반인 나이를 믿기 힘들 만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서다. 연하의 배우자 류필립과 결혼할 당시 미나 류필립 나이차가 검색어에 오를 만큼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미나는 최근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 출연해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소개하며 “바르고 잔 다음날 피부를 보면 확 달라진 걸 알 수 있다”며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바르면 피부가 환해지면서 화장이 잘 먹는 걸 알 수 있다”고 사용후기를 전했다.

실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미백과 브라 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다. 

성분   면 미백 특허성분인 양골담초꽃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라이트닝을 위한 감초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고 피 부 탄력과 수분 보호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 오 일과 베타인, 히알루론산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포함됐다.

 기에 피부 저자 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임산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겨드랑이나 팔꿈치 등 색소침착이 고민되는 부위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 구매방법은 뷰티영 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