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얼굴기미 없애는방법으로 관심
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얼굴기미 없애는방법으로 관심
  • 김정민
  • 승인 2020.05.2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올 여름, 높은 기온의 역대급 더위가 찾아온다는 소식에 여름 준비에 나서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이에 계절 가전이나 옷 구입은 물론, 여름에 사용할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높은 상황이다. 

여름철 스킨케어 제품의 기본은 단연 ‘쿨링’과 ‘보습’ 기능을 빼놓을 수 없고, 뜨거운 자외선에 진해지는 기미, 주근깨를 막기 위해 미백 기능도 필수다. 여름철 미백 스킨케어 제품을 고민 중이라면, 강력한 미백 기능성 원료로 꼽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는지, 피부에 자극은 가지 않는 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인지 등을 꼼꼼히 따져볼 것을 권장한다. 

이에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수면팩’의 경우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자는 동안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얼굴 하얘지는 법은 물론 미백 효과, 진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슬리핑팩으로 2019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슬리핑팩으로 언급되며 여름철 대표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가장 고민되는 기미 개선의 경우, 임상 인증을 통해 개선력 또한 검증 받았다.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에서 매일 저녁 1회 제품 사용을 진행했으며, 4주간의 시험 기간 후 겉기미와 속기미 개선에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다. 이와 함께 끈적임 없는 흡수력, 사용 후 윤기있는 피부, 화장이 들뜨지 않는 피부 등에도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자외선에 노화가 쉽게 진행되기 쉬운 피부에 다양한 영양 성분도 빠르게 공급한다. 미백 기능성 제품임과 동시에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 카 퍼트라 이 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녹차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즙, 동아 열매추출물, 금은화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촉촉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여름철 빠른 쿨링 효과를 원한다면 수면팩을 20분 이상 냉장 보관한 뒤 피부에 두텁게 올려주면 젤타입 크림의 시원한 쿨링감과 보습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아침에는 한결 달라진 피부로 화장 안뜨는 법, 화장 잘 먹는 크림으로 활용이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계절 인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수면팩은 여름철에는 쿨링, 미백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더욱 높다”며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잡티 관리와 얼굴 하얘지는법에 적합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협찬, 신제품 개발 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를 하는 등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