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 물때 걱정 없는 샤워 호스 닥터피엘 에코 샤워기 호스 관심 증가
세균, 물때 걱정 없는 샤워 호스 닥터피엘 에코 샤워기 호스 관심 증가
  • 김정민
  • 승인 2020.05.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로나19 이후 세균에 대한 경계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는 높은 습도와 수분으로 세균이 많이 번식하는 샤워기 호스, 샤워기필터 등의 욕실용품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실제 우리가 크게 신경을 쓰지 않던 샤워기 호스에 사이사이에는 각종 세균과 때, 유해성분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이러한 호스 속 때와 세균들은 목욕을 하는 중 자연스럽게 호스가 물 속에 침수되며 피부에 접촉하게 된다.

코로나 사태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샤워기 호스 또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고 이로인해 많은 가정에서 깨끗한 샤워기 호스로 교체를 하려는 움직임이 온라인 상에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에 맞춰 최근 닥터피엘에서 출시된 에코 호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피엘 에코 샤워기 호스는 4겹 구조의 샤워기줄로 때와 세균이 생기지 않는 PVC 재질로 만들어진 호스이다. 이 호스는 가볍게 한번 닦아주는 것 만으로 샤워기 호스를 청소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연질을 사용해 일반 PVC 호스 대비 탁월한 유연성과 탄력도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닥터피엘 에코 호스는 특허청으로부터 360도 꼬임 방지 기술을 인증을 받았으며 수은, 납, 카드뮴 등 30여가지 화학성분 테스트에서 무검출 인증을 마치며 에코 호스로서 자리를 매김하고 있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필터에 이어, 세면대 필터, 주방용 필터를 넘어 자동으로 변기 청소를 해주는 변기살균기 퓨어팟, 닥터피엘 에코 호스 등이 필수 집들이 선물, 출산 선물이 되고 있다. 이에 혁신 리빙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