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맛집 ‘통통갈치밥상’, 성산일출봉 전경과 함께 맛보는 신선한 갈치
제주 성산 맛집 ‘통통갈치밥상’, 성산일출봉 전경과 함께 맛보는 신선한 갈치
  • 김정민
  • 승인 2020.05.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주 성산 맛집 ‘통통갈치밥상’은 제주도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하여 인접성이 좋은 갈치 전문점으로, 고즈넉한 분위기로 가족 여행이나 커플 여행 식사 등을 즐길만한 곳이다. 오랜 시간 제주 도민들이 많이 찾는 갈치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통통갈치밥상’의 대표상품인 제주 은갈치 조림은 입맛을 사로잡는 깔끔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아침 식사가 가능해 도민들의 아침식사 메뉴로도 손꼽히며, 점심 및 인근에 숙박하는 투숙객들의 저녁 술자리 메뉴로도 각광받는다.
 
제주 성산 맛집 ‘통통갈치밥상’ 관계자는 싱싱한 은갈치를 제주도 전통 방식으로 만든 양념장으로 조리해 깊은 맛을 낸다고 설명했다. 신선한 은갈치 덕분에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다.
 
제주도는 대표적 갈치 수산지로, 성산일출봉 맛집 ‘통통갈치밥상’에서는 우리나라 은갈치의 참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섭지코지 맛집 ‘통통갈치밥상’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