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your Skin, Think your Essence” 신세계,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런칭
“Think your Skin, Think your Essence” 신세계,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런칭
  • 김정민
  • 승인 2020.05.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스마트경제] 신세계가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를 공식 런칭한다.

그리스어로 ‘이름’과 ‘명성’의 의미를 지닌 오노마(onoma)는, 우리 모두가 고유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피부 역시 저마다 다른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믿음에서부터 출발했다. 획일화된 피부 이상향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가진 피부 잠재력에 집중하는 것이다. 오노마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으며,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을 통해 내 피부에 맞춘 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각각의 에센스는 고유의 컬러를 가지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수 있다. 피부고민에 따라 미백 / 수분 / 스팟케어(블레미시케어) / 탄력 / 진정 / 토탈케어(안티에이징) 로 나뉘고,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2개 이상을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이드 타입의 묽고 투명한 에센스부터 펌프 타입의 영양감 있는 에센스 순으로 레이어링하여 사용한다.

오노마의 전 제품은 피부친화성분으로 만들어진 전달체가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시키는 Cerapresso™ 를 핵심기술로 하며, 비타민C와 히아루론산이 결합된 비타-히아루론산(VITA-Hyaluronic Acid™) 성분을 함유해 일상에 지친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 또한 각 피부고민에 적합한 내추럴 성분과 유효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안전하고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생기 넘치는 노란색 패키지로 일명 병아리 에센스로 불리는 ‘라이츠 블라썸 에센스(Lights Blossom™ ESSENCE)’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내추럴 성분인 복숭아나무꽃추출물과 미백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를 함유하여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4주 간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1일 2회 세안 후 사용 시 피붓결 개선과 밝기뿐 아니라, 기미, 주근깨 등 피부잡티 개선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나 시즌 트렌드 반영 추천 아이템으로 꼽힌다.

오노마는 오직 에센스에 집중한 새로운 개념의 스킨케어 루틴, 3-Layer Essence Locking Structure™를 제안한다. 첫 번째 단계는 에센스의 피부 흡수를 돕는 단계. ‘에센스 액티베이터(Essence Activator)’는 체내 수분과 유사한 활성 물질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메인 에센스를 위한 피부로 준비시켜준다. 이후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6종의 메인 에센스를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것이 두 번째 단계. 마지막으로 피부 사이사이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랩을 씌운 듯 스킨케어를 마무리해주는 ‘에센스 락커(Essence Locker)’까지, 간결한 3step만으로도 완벽한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내 피부에 맞춘 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는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신세계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