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가볼만한곳 ‘고구려짬뽕 하남점’ 유명 셀럽들이 극찬한 전국3대짬뽕 맛집으로 나들이객 에 인기
하남 가볼만한곳 ‘고구려짬뽕 하남점’ 유명 셀럽들이 극찬한 전국3대짬뽕 맛집으로 나들이객 에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5.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써 경기도 하남은 봄 나들이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들 중 하나이다. 하남에 위치한 미사경정공원조정카누경기장은 자녀가 있는 가족들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 좋은 곳이며, 하남 아쿠아필드는 특색 있는 휴양시설로 야외 전망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명소 중 한 곳 이다.
 
특히나 하남 스타필드는 맛집, 쇼핑, 레저, 힐링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 공간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쇼핑하고, 맛있는 음식과 레저를 즐기고, 편하게 쉴 수 있는 원데이 트립이 가능한 곳으로 가족들의 나들이 코스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하남시 천현동에서는 짬뽕 메뉴를 비롯한 특색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고구려짬뽕이 봄철에 가볼만한 하남 미사 맛집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높은 가성비로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고구려짬뽕 하남점은 입맛 까다로운 짬뽕마니아들은 물론 유명셀럽들이 극찬한 전국3대짬뽕으로 SNS등을 통해 하남시맛집, 하남스타필드맛집, 하남시청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호평 가득한 후기가 업로드 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항상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여 겉은 바삭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식감의 찹쌀탕수육과 웍으로 불맛을 입혀 강한 중독성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짬뽕요리는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기도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다.
 
무엇보다도 전국3대짬뽕으로도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특히나 주말이 되면 문전성시를 이루는 고구려짬뽕 하남점 관계자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셰프가 선보이는 쫄깃한 수타면과 제철을 맞아 더욱 싱싱한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여 즉석에서 조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과 함께 불맛이 인상적인 짬뽕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와 함께 짬뽕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찹쌀탕수육은 이 곳이 인천 맛집으로 소문날 만큼 인기 메뉴로 손꼽히는데 주문이 들어가는 즉시 신선한 기름으로 바삭하게 튀겨내 제공하기 때문이다.
 
고구려짬뽕 하남점에서는 “중화요리는 모두 똑같다라는 편견을 없애기 위해서 당일 엄선된 신선한 재료를 당일 소비를 원칙으로 하여 맛있고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하남 가족외식, 데이트코스 장소로도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고구려짬뽕 하남점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