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의료진덕분에' 챌린지 동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의료진덕분에' 챌린지 동참
  • 권희진
  • 승인 2020.05.2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의료진 격려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의료진 응원 캠페인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보여주는 게 특징이다. 일반인 뿐만 아니라 기관, 대통령, 연예인 등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한마음으로 참여 중이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의료진(의사, 간호사)의 경우 종합권 본인 무료, 동반 3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의료진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50%, 63은 40% 할인이며 일산은 의료진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하다. 단, 제주의 경우 본인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선 동반 최소 1인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덕분에 챌린지’ 할인은 내달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AQ사업부장 김경수 상무는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을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쳐 있을 의료진들에게 아쿠아플라넷이 큰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매일 업장 마감 후 진행하는 기본 방역과 주요 동선 추가 소독 외에도 전 고객, 직원 마스크 필수 착용, 체온 체크, 손 세정제 비치 등 고강도 생활속 거리두기를 실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