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신한은행, 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 복현명
  • 승인 2020.05.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들의 위기 극복 지원 공로 인정
다양한 금융·마케팅 지원과 함께 ‘착한 소비자운동’ 적극 참여
신연식(오른쪽) 신한은행 부행장이 배동욱 소상공인연합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연식(오른쪽) 신한은행 부행장이 배동욱 소상공인연합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 신한은행이 소상공인들이 ‘코로나19’로 인해 겪고 있는 위기상황을 극복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은 서울시 동작구 소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금융지원과 착한 소비자운동에 선도적으로 참여하고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전달받았다.

신한은행은 지난 1월말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금융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리동네 응원 프로그램’과 같은 마케팅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지난 4월말부터 ‘착한 소비자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신한은행은‘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시행하지 않은 회의, 워크샵 관련 비용 약 15억원을 본점과 전국 영업점 인근 음식점, 카페, 동네 가게 등에 선결제하고 재방문하면서 소상공인들의 위기극복을 돕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소상공인 지원과 관련된 다양한 노력들을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의 근간이 되는 소상공인들을 도우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