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지역개발로 인한 여수웅천캐슬디아트 분양문의 증가
여수 지역개발로 인한 여수웅천캐슬디아트 분양문의 증가
  • 김정민
  • 승인 2020.05.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전라남도 여수시에 각종 개발 및 투자 유치가 잇따르면서,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여수시는 현재 웅천거점형 마리나항만과 화양지구복합관광단지, 경도해양관광단지 조성이 예정돼 있으며, 롯데케미칼과 GS에너지의 합작 투자가 성사되는 등 각종 개발 및 투자 사업 유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여수시의 부동산 시장도 덩달아 호재를 맞고 있다.

이가운데 남해안권 해양관광지 조성 사업의 핵심 지역인 여수 웅천지구에 1군 건설사 롯데걸설이 시공한 ‘여수웅천캐슬디아트(여수시 웅천동 1868-5번지 외 1필지)’가 들어서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웅천지구는 여수의 해양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해 기반시설 및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지역으로,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웅천지구의 마리나항만을 비롯해 챌린치파크와 오션퀸즈파크 등이 인접해 있어 미래를 위한 투자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한 세컨하우스로서 실거주뿐만 아니라 실거주를 하지 않을때는 임대(월세) 또는 생활형 숙박시설(레지던스)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의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69A, 55B, 54C, 48D, 45E, 장애인A, B로 구성된 총 400실이 공급되며, 공간 활용이 극대화된 복층구조 설계와 최근 선호되는 45㎡~69㎡대의 중소형 매물로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대표 관광도시 여수 내에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고 평가되는 웅천지구에 입지한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남해바다와 인접해 오션 라이프를 즐기며 휴양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순신공원과 해변문화공원, 이순신마리나, 오동도 등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청정 자연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초중학교, 이순신도서관과 육아종합지원센터 등이 들어선 에듀파크가 조성돼 있어 프리미엄 교육환경을 갖췄으며, 여수공단과 공항, KTX 등이 인접해 우수한 교통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CGV와 메가박스를 비롯해 각종 수변상업시설들도 들어설 예정이라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호텔식 복층형 로비라운지와 다이닝카페, 커뮤니티센터, 피트니스클럽 등의 커뮤니티를 갖추고, 조식서비스와 룸 클리닝, 세탁 대행 등의 고급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수웅천캐슬디아트 관계자는 “여수지역의 개발 및 투자에 따라 분양시장이 호재를 맞고 있다”며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입지와 각종 인프라,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조건을 갖춰, 향후의 투자 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여수웅천캐슬디아트 분양과 관련 상세 내용 및 문의 사항은 분양홍보관(여수시 웅천동 1807-6)과 문의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