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유망자격증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100%환급 평생합격보장반 기간한정 모집…공인중개사시험 응시자 혜택도
부동산유망자격증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100%환급 평생합격보장반 기간한정 모집…공인중개사시험 응시자 혜택도
  • 김정민
  • 승인 2020.05.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부동산도 자산관리시대에 맞게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이 대세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다.

우리나라 1-2인 가구 비중이 높아지면서 임대주택관리 분야가 부동산업의 핵심 업무로 떠오르면서 부동산자산관리사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자산관리사는 투자-보유-매각 단계에서 부동산자산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수익률을 극대화 해 매각 시 세금 절세까지 통틀어 부동산 가치를 향상시키는 전략을 수립하는 부동산자산관리 실무 전문가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취득 대상은 부동산자산관리 분야 역량 확보가 필요한 경우라면 누구나 해당되지만 특히나 공인중개사가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중개업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부동산 자문뿐 아니라 자산관리업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갖고 있는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인 투자자문, 세금절세, 운영전략 등을 전문적으로 컨설팅 해줌으로써 기존 공인중개사들과는 차별화 된 강력한 스펙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1년이상의 수험기간이 필요한 공인중개사와는 달리 3개월이면 충분히 준비가 가능해서 8월30일대비 준비하기에 적기다.

국내유일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과정을 운영중인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에듀센터는 100%환급 평생합격보장반 수강생을 5월말까지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간 한정으로 모집하는 100%환급 평생합격보장반은 2020년 8월 30일 시행하는 제21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프로페셔널 합격 시 수강료를 100%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는 것이 주요 골자다. 

또한 시험접수 후 불합격하더라도 합격할 때까지 매회 시험만 접수하면 연장이 가능한 평생합격반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이론실무와 문제풀이 강좌 및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추가비용 없이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수강을 위한 교육 지원도 출중하다. 1. 전문 교수진의 최신강의(수강기간 동안 무제한) 2.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2020 교재 기본서 총 6권 과 적중예상문제풀이집 2권 제공
3. 시험직전 쪽집게 핵심지문100선과 적중모의고사제공 4. PC/모바일/MP3 무제한 수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강의 연장은 매년 2월과 8월에 치러지는 시험 응시 후 수강연장 기간 내 접수증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이 차회 시험일까지 연장된다.

해당 100%환급 평생합격보장반은 오는 5월 31일(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모집한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강의는 검증된 강의력의 과목별 10명의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 해당과정은 이론+실무, 핵심요약&문제풀이, 쪽집게핵심지문100선, 적중모의고사로 이뤄지는 3개월 완성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및 MP3 형식으로 제공된다.

이에 대해 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 관계자는 “100%환급 평생합격보장반은 합격을 위해 노력하는 수험생들에게 고득점을 위한 동기부여와 경제적인 이득까지도 줄 수 있도록 구성된 수강 패키지”라며 “최근 오프라인 71기 조기마감과 함께 주말반으로 개설된 오프라인 72기(6/20 개강) 모집이 시작하면서 공인중개사 합격생들 사이에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더하여 매 기수 모집되는 오프라인, 온라인 학습자들간의 네트워크 구성을 통해 부동산 정보교류와 모임 운영을 도모할 수 있는 점과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인 담당 교수들에게 수시로 부동산 컨설팅이 가능한 점은 학습자들이 꼽는 인센티브로 알려져 있다.  

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에 따르면 6월 20일 개강을 앞둔 72기의 경우 주말반에 맞게 수업 이후 회원간의 친목 모임 및 스터디 진행, 교수진고의 컨설팅 시간을 정기적으로 준비하고 있어 학습 외적인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부득이 현장강의 등록이 어려운 회원은 학습 내용이 그대로 생생하게 촬영되어 제공되는 온라인 학습을 통해 8월 자격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고 한다.

지난 68기 오프라인 학습과정에 기수 회장을 역임하며 자격시험 합격 후 주택임대관리전문 스마트하우스 회원점 창업을 준비중인 유병선씨에 따르면 “부동산은 투자 기회가 왔을 때 엄청난 기회로 연결 될 수 있기 때문에 준비는 많이 할수록 좋은 것 같다.”면서,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부동산 관련 업무에 종사할 예정이라면 학습 중 친분을 맺을 수 있는 인맥 형성과 다양한 분야의 전문 교수진과의 멘토 설정으로 수시로 컨설팅이 가능한 점을 고려하면 부동산에 있어 무엇보다 먼저 학습할 과정이다.”면서 수강 후기와 창업 준비 사유를 밝혔다.  

부동산자산관리 에듀센터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외에도 경매실무, 주택임대 관리전문가 과정, 토지투자 전문과정, 분양상담사 과정 등 부동산 전문 교육과정도 운영 중이다. 분양상담사 오프과정은 6월 10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21회 자격시험 원서접수를 앞두고 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에서는 공인중개사 응시자대상으로 교육상품권 10만원권 제공과 공인중개사 중개실무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자이벤트가 주목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강의정보는 부동산자산관리에듀센터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 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