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신규 장비 추가, 투쟁의 망토 회수 등 업데이트 예정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신규 장비 추가, 투쟁의 망토 회수 등 업데이트 예정
  • 스마트경제
  • 승인 2018.10.2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 사진=넷마블 홈페이지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 사진=넷마블 홈페이지

 

[스마트경제]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추가를 위한 업데이트 진행을 위해 점검에 들어갔다.

이번 점검에서는 신규 장비와 스킬 높은 등급의 탈리스만이 추가될 예정이며 서버 통합 전 보유하고 있던 투쟁의 망토가 소실되지 않은 현상이 수정된다. 이로 인해 이날 오후 2시까지 게임을 할 수 없을 예정으로, 점검 시간은 사정에 따라 연장되거나 단축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점검에는 강한 적과의 전쟁을 위해 동맹간 힘을 합쳐 원정을 떠나는 동맹 원정 콘텐츠와 신규 특성 장비와 신규 레어 스킬, 그리고 높은 등급의 탈리스만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맹 원정은 동맹에 가입되어 있는 혈맹이 진행할 수 있는 대규모 파티형 콘텐츠로, 원정은 5개의 일반 거점 점령과 중간 보스/최종 보스와의 전투로 이뤄진다.

추가되는 항목은 룬 각성 시스템, 신규 '인간형' 특성 장비, 신규 레어 스킬 '썬더 볼드', 4등급 탈리스만 등이다. 

또한 '오싹 오싹 호박머리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되고, 마그나딘이 할로윈 테마로 새단장된다.

그밖에 충전 이벤트의 남은 초기화 시간이 표기되지 않던 현상, 수확 던전에서 채집 후 퇴장 시 일반 필드에서 수확 아이콘이 사라지지 않는 현상, 수확 던전 내에서 사망 시 간헐적으로 PVP 중 이동이 불가합니다 팝업이 일시적으로 출력되는 현상, 던전·결투장 이용 시 간헐적으로 몬스터 스트라이크 무기 코스튬이 노출되지 않는 현, 일부 메인 퀘스트 자동 진행 시 캐릭터가 지붕 위로 이동되는 현상, 원수로 등록된 대상을 척살 모드로 공격 시 카오 상태가 되는 현상, 서버 통합 전 보유하고 있던 투쟁의 망토가 소실되지 않은 현상 등이 수정될 예정이다. 해당 망토는 이날 점검 중 회수 조치될 예정이다.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