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0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편입생 원서접수 5월29일 마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0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편입생 원서접수 5월29일 마감
  • 김정민
  • 승인 2020.05.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2020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편입생 원서접수를 5월29일까지 진행한다.  

원서접수 자격은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0년 8월 취득 예정자 및 법령에 의해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으로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29일 17시에 마감하며 기간 내에 본교 홈페이지 및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입학원서를 포함한 각종 제출서류는 6월 4일 17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와 면접 후 합격자 발표는 7월 8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110년이란 긴 역사 위에 국립종합대학이라는 공신력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대한민국 최고수준의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다양한 취업 및 창업 특화 프로그램을 갖추고 더 많은 학생에게 더 큰 기회를 주기 위한 풍성한 장학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 세계 61개국 301개교 10개 기관과 학술교류를 진행 하고 있다.

기업과 사회 수요자가 요구하는 교육과 연구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 변화에 부응하는 실용적 융합연구와 교육을 통해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 교육 과정은 일반대학원외에 철도전문대학원 IT정책전문대학원 에너지환경대학원 나노IT디자인융합대학원 산업대학원 주택도시대학원전공으로 이루어져 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 입학에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학원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