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에블린 '웨딩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월드 에블린 '웨딩 프로모션'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0.05.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월드
사진제공=이랜드월드

 

[스마트경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은 예비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8일 웨딩드레스숍 ‘로자스포사’와 함께한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게시판에 결혼 예정일과 결혼 준비를 하면서 생기는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에블린 측은 "최고급 수입 소재와 화려한 주얼 장식, 플라워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로자스포사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가 에블린이 가진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에블린은 이 밖에도 예비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웨딩촬영 전문인 ‘애프터 스튜디오’와도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에블린의 웨딩에디션을 구매한 후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88만 원 상당의 ‘엄마와 딸’ 스냅 촬영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블린 명동직영점에서는 이번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로자스포사 웨딩 드레스를 특별 전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