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맛집 씨앤비 레스토랑&카페 오픈…커플 데이트 장소로 인기
청라 맛집 씨앤비 레스토랑&카페 오픈…커플 데이트 장소로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5.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대한민국 조리 명인이자 최연소 조리기능장이 직접 운영하는 인천 서구 가정동 소재 청라 맛집 '씨앤비 레스토랑&카페'가 신규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스테이크 파스타 전문 레스토랑인 씨앤비 레스토랑&카페는 특별한 별미와 품격 있는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합리적인 비용을 두루 갖춘 청라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21일 문을 연 가운데 오픈 직후부터 커플 데이트장소, 가족 외식 장소로 집중 조명을 받으며 예약 문의 사례가 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씨앤비 레스토랑&카페의 대표 메뉴는 특선 점심 세트 메뉴와 주방장 추천 메뉴, 만찬 세트 메뉴 등이 있다. 아울러 단품 메뉴로 스프와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샌드위치 등을 선보이고 있다.

스프와 샐러드 메뉴는 오늘의 스페셜 크림 스프, 생강향의 당근 크림 스프, 전통 시저 샐러드, 연어를 곁들인 건강식 샐러드 등 기존 레스토랑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메뉴가 포진해 있다. 스테이크 메뉴는 최고급 안심구이, 미국산 등심구이, 미국산 꽃등심구이, 최상급 티본 스테이크, 향신료를 얹어 구운 양갈비, 이베리코 목살구이 등이 자리하여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파스타와 리조또의 경우 자연산 홍새우를 넣은 크림 파스타, 해산물 넣은 오일 파스타, 진한 버섯 향의 토마토 파스타, 양송이 리조또, 전복을 곁들인 미역 리조또 등이 갖춰져 있다. 여기에 유럽 스타일의 베이글 샌드위치, 멕시칸식 퀘사디아, 연어 그라브락스 샌드위치 등도 제공하여 특유의 맛과 감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다.

씨앤비 레스토랑&카페 이인성 셰프는 대한민국 조리명인이자 국내 3호 최연소 조리기능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 및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 서울 르네상스 호텔 등 국내 유수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여기에 서울 국제요리대회 금메달 10회 수상 및 노동부 장관상 수상, 서울시장상 수상,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 등의 영예도 안으며 대한민국 조리명인으로서 탄탄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청라 맛집 씨앤비 레스토랑&카페는 최연소 조리기능장이 직접 개발한 메뉴를 제공해 특별한 맛과 추억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맛있는 식사와 함께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청라 맛집"이라고 강조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