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오리온은 ‘젤리데이’를 가격변동 없이 기존 대비 29% 양을 늘려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지속하고 있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49g 규격을 63g으로 가격변동 없이 증량한다는 설명이다. 올해 1월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증량 이후 올해 두 번째 제품 증량에 나선 것이다.
품질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쫀득쫀득한 말린 과일 식감을 새롭게 구현하고 과일의 상큼함과 풍부한 맛을 살리기 위해 비타C 파우더, 과육의 함량을 강화했다. 포도, 복숭아 맛을 한 봉지에 넣은 포도&복숭아 맛과 열대과일 망고, 파인애플을 한 봉지에 담은 망고&파인애플 2종을 출시한다.
지난 2012년 첫선을 보인 젤리데이는 사랑스런 하트모양에 상큼한 과일 맛을 담은 제품으로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사전 소비자 조사를 반영해 중량, 맛, 식감 등 모든 부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며 “간식 하나도 꼼꼼히 고르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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