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점심, 저녁 모임장소로 유명세
당산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점심, 저녁 모임장소로 유명세
  • 김정민
  • 승인 2020.05.2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많은 사람이 회식자리에서의 메뉴 선택과 식당선정에 어려움을 겪는다. 모두가 만족하고 호불호가 없는 메뉴여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메뉴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당산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이 당산역 회식장소, 당산역 점심 장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일미리금계찜닭은 한국 고유의 찜닭을 퓨전화한 요리들을 선보이는 곳으로,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구름치즈찜닭’을 비롯해 매콤함과 달콤함이 매력적인 ‘고추장찜닭’,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저세상불찜닭’ 등의 이색적인 퓨전 찜닭 메뉴들을 선보인다.
 
당산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의 화려한 요리는 입소문이 퍼져 최근 한 티비프로에서 출연자가 일미리금계찜닭의 신메뉴 ‘저세상불찜닭’으로 릴레이 먹방을 선보였으며, 한 유명 유튜버의 ‘문복희’의 ‘구름치즈찜닭’ 먹방은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미리금계찜닭은 맛집을 찾는 젊은 층과, 밥집을 찾는 장년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어린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가족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당산역 밥집 일미리금계찜닭은 100%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는 곳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며, 구름치즈찜닭에는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해 더욱 고소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은 많은 분이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에 푸짐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1인 1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채로운 요리들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특히, 구름치즈찜닭은 화려한 비주얼에 감칠맛까지 갖춰 배달 및 테이크아웃의 인기메뉴로 자리 잡았으며, 이곳의 별미인 계란밥과 함께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다.”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