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에 좋은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 발효홍삼 할인 이벤트
면역력에 좋은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 발효홍삼 할인 이벤트
  • 김정민
  • 승인 2020.05.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면역력 영양제로 주목받고 있는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홍삼은 꾸준히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식품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홍삼은 식약처에서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6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면역력 강화를 위해 홍삼을 고를 때 체내 흡수율이 높은지 먼저 살펴봐야 한다. 홍삼이 체내에 흡수되기 위해서는 사포닌이 컴파운드 케이로 분해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식약처에서는 한국인 4분의 1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서 분해하는 작용을 거치지 못한다고 한다. 즉,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홍삼을 열심히 섭취해도 그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뜻이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컴파운드 케이를 직접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그중 진생당에서 출시한 진생당 홍삼 씨케이 제품은 생물 전환 기술과 발효 기술 개발을 통해 유효 성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 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의 고함량을 함유한 발효홍삼으로 면역력 관리는 물론 홍삼의 6대 기능성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1일 2회 2정으로 하루 총 4정을 섭취하면 되고, 정제(태블릿) 형태로 출시되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고 싶다면 체내 흡수율이 높은지 먼저 따져봐야 할 것"이라며,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 케이와 진세노사이드 모두 고함량이 담겨있어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생당에서는 컴파운드 케이가 함유된 진생당 종합비타민&미네랄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 모두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 200%를 함유한 고함량 비타민으로써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