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건강을 지켜줘”, 국내 최대 매스틱 함유 제품은? 매스틱오일
“위 건강을 지켜줘”, 국내 최대 매스틱 함유 제품은? 매스틱오일
  • 김정민
  • 승인 2020.05.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맵고 짠 음식을 유독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위장질환율은 높다. 그 만큼 한국인들의 ‘위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런 분위기 속 몇 년 전부터 ‘위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차세대 건강물질이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신의눈물, 세계3대 항원식품이라는 화려한 수식어를 지닌 매스틱은 위염, 위궤양 개선에 도움을 주고 항염, 항균력이 좋아 항산화제로도 인기를 얻는 물질이다. 또한 소량으로도 헬리코박터균억제가 가능하다는 점이 밝혀지면서 만성 위염환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검 형태의 매스틱은 간편한 섭취를 위해 보통 가공된 형태를 이용한다. 효능은 매스틱 함유량과 매우 직결되기 때문에 제품 선택 시, 함유량을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2004년부터 국내 최대 매스틱 함유량을 지닌 제품으로는 ‘매스틱 오일’이 있다. 

㈜매스틱코리아의 매스틱오일은 국내에 매스틱 알리기에 힘쓴 1세대 제품이다. 매스틱오일 제조사인 ㈜매스틱코리아 관계자는 “오직 매스틱에만 집중하는 브랜드에 사명으로 함유량을 결코 낮추지 않으므로 제품의 독보적인 가치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스틱오일은 ㈜메디크로스의 네이버스토어팜 올리빙몰에서 판매 중이며, 올리빙몰은 매스틱오일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솔직하고 자세한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