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코로나19 대비‘PSA 현대부산신항만’대상 전문살균작업 서비스 진행
세스코, 코로나19 대비‘PSA 현대부산신항만’대상 전문살균작업 서비스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5.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지난 부산항의 대표 항만시설인 ‘PSA 현대부산신항만’ 을 대상으로 코로나 19 예방전문살균서비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PSA 현대부산신항만은 부산항 전체 컨테이너의 약 65%를 처리하고 있는 항만시설로 세스코가 진행한 금번 살균작업은 본관을 비롯하여 정비동, 중량물 창고 등 건축물과 가설건축물을 포함하여 약 30여곳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세스코의 전문 살균작업은 숙련된 방역 전문 인력에 의해 진행되며 코로나19 바이러스에 효과적이면서도 소금보다 250배 안전한 식품첨가물로 구분되는 전문살균약제를 사용하여 공기 중 미세분사 및 표면 소독 등 과학적인 방법으로 바이러스를 살균 소독한다. 

또한, 세스코는 “해양수산부 항만수송사업법에 의해 ▲부산 ▲목포 ▲울산 ▲대산 네 지역의 항만 및 선박시설을 소독할 수 있도록 ‘항만용역법’등록이 되어있으며,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 주요 고객사 및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바이러스 제어 솔루션을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