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핸드메이드 신혼, 입주가구 할인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핸드메이드 신혼, 입주가구 할인
  • 김정민
  • 승인 2020.05.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은 웨딩, 입주시즌을 맞이해 신혼부부들을 위한 자체제작 핸드메이드 가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곳 본갤러리는 대량생산이 가능한 공장형 방식을 지양하고 친환경 등급인 E0, E1등급의 원목만을 사용해 가구를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수제작 가구브랜드이다.

이번 본갤러리 할인행사는 “신혼 인테리어를 준비해보자!” 라는 슬로건으로 준비된 신혼가구 패키지 행사다. 아울러 조명, 평상, 가죽침대 뿐만 아니라 패브릭, 저상형, 무중력침대 등 여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여파로 미뤄진 웨딩, 이사시즌이 맞물려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수원, 동탄,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등을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상품들로만 구성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아울러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동탄수원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점에 쇼룸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35년 전통 디자인가구 브랜드로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본갤러리는 자체 제작한 가구를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으며, 판매, 배송,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춰 만족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