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관광단지 맛집, 기원 뚝배기 향토 음식 선봬
중문관광단지 맛집, 기원 뚝배기 향토 음식 선봬
  • 김정민
  • 승인 2020.06.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열악한 국내 시국 속에서도 꿈틀대는 봄을 맞이하여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나 제주도 내에서도 중문관광단지는 단연 인기가 높은 지역으로 꼽히곤 한다. 엑티비티와 더불어 힐링까지 두 가지 모두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리조트가 그 이유 중 하나로 꼽히는데, 신라 호텔, 롯데 호텔을 비롯해 유명한 숙박시설과 더불어 수중 환경이 좋은 해수욕장, 각종 뮤지엄까지 모든 관광의 밀집지라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인지 맛 좋기로 유명한 제주도 맛집은 대부분이 중문관광단지에 그 터를 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문관광단지 맛집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단연 갈치요리가 꼽히는데, 합리적인 가격과 정성을 담아 제주 도민뿐만 아니라 객지의 손님들까지 단골을 두루 갖추고 있는 서귀포 맛집 ‘기원 뚝배기’는 대표적인 제주 중문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갈치 조림과 구이를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다루면서, 여기에 부담 없는 가격대의 다양한 세트메뉴와 단품 메뉴 구성을 제공하는 ‘기원뚝배기’는 성게미역국, 전복 물회, 옥돔구이 외에도 전복죽, 한치 물회, 뚝배기 등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들을 제공한다. 더군다나 서귀포 맛집에서 내어주는 모든 식자재는 주인장이 직접 공수하며, 다년간의 노하우로 탄생한 손맛으로 시판되는 재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고집 있게 만들어 내고 있어 다녀가는 방문객들이 많다.
 
제주도 맛집 기원뚝배기 관계자는 “입소문을 듣고 찾으시는 방문객들이 항상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더불어 불안한 시국에 항상 위생과 청결을 최우선으로 신경 쓰고 있다, 앞으로도 보답해주시는 응원에 힘 입어 서귀포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겠다” 고 전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기원뚝배기’의 예약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