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크림 추천 체크넬 콜라겐 미백크림, 겨드랑이, 사타구니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
기미크림 추천 체크넬 콜라겐 미백크림, 겨드랑이, 사타구니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
  • 김정민
  • 승인 2020.06.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여름에 들어서면서 날씨가 더워지고 초여름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 반팔이나 민소매를 입게되면서 얼굴뿐 아니라 팔꿈치나 겨드랑이, 무릎 등 평소 잘 눈에 띄지 않는 신체 부위가 드러남에 따라 색소침착을 걱정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안전한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체크넬(CHECKNELL)’ 에센셜 콜라겐 로얄 화이트닝 크림은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나 겨드랑이 등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전신미백크림으로 효과적인 색소침착 개선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단순한 톤업이 아닌 미백과 주름개선 모두 케어하는 2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아, 최근 기미크림 추천, 레이저 제모, 셀프제모, 비키니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디자인왁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체크넬 콜라겐 미백크림은 식약청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과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어버터, 감초추출물, 자몽추출물,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체크넬의 자연유래성분들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밝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시켜 주는 방식으로 지속 사용할 경우 색소침착으로 인해 거뭇해진 겨드랑이 색소침착이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체크넬 관계자는 “체크넬 미백크림은 뛰어난 색소침착 개선 효과로 입소문을 타면서 SNS 등 각종 뷰티 매체에도 소개된 바 있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색소침착이 발생한 신체 부위를 가리려고 하지 말고, 제대로 된 미백관리를 통해 피부 톤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미백은 물론, 피부 탄력까지 관리 가능한 '체크넬 콜라겐 미백크림'은 최근 제품 리뉴얼과 동시에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자사 홈페이지에서 리뉴얼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체크넬의 전신미백크림 ‘체크넬 에센셜 콜라겐 로얄 화이트닝 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