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영어 왕초보를 위한 ‘영어회화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해커스톡, 영어 왕초보를 위한 ‘영어회화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6.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올해의 절반이 지나가면서 영어공부 혼자 하기라는 목표를 다시 한 번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영어회화 인강 1위 해커스톡이 영어 말하기 공부를 시작하려는 영어 왕초보를 위해 ‘영어회화 왕초보&기초교재 무료배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인강 1위, 대학생이 선정한 기초영어 인강 1위에 오르고,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가 외국어 베스트셀러 TOP 5 장악을 하는 등 영어회화/기초영어 분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영어회화 왕초보&기초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커스톡 측은 밝혔다.
 
해커스톡은 매일 선착순으로 ‘해커스톡 왕초보영어’와 ‘해커스톡 기초영어’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영어 왕초보를 위한 왕초보 교재와 영어 실전 말하기를 위한 기초교재가 준비되어 자신의 실력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교재들을 통해 기초영문법을 몰라도 입이 영어를 기억하도록 반복하여 영어 스피킹을 공부할 수 있고, 영어회화책에 우리말 영어발음(딕션)이 적혀 있어 쉽게 영어회화를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도록 실생활 영어회화에 적합한 단어와 표현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무료배포 교재와 함께 수강하면 좋은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톡 더글라스 박 강사의 ‘왕초보 말문트기’와 ‘기초영어 말하기’ 강의와 함께 영어회화를 공부하면 왕초보 영어 탈출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현재 3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어, 많은 수강생이 수강하고 있다.
 
현재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왕초보&기초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무료 문자 알리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무료 문자 알리미를 신청만 해도 해커스톡 판매 1위 ‘영어회화 평생 수강료 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영어회화 평생 수강료 0원’은 해커스톡 영어회화 전 강좌를 평생 수강할 수 있고, 강의 수강만 해도 수강료가 전액 환급(*출석미션 달성 시, 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되며 수강료 최대 200% 환급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이다. 해커스톡의 강의는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10분으로 구성되어, 성인영어, 비즈니스 영어회화, 직장인 영어회화 등 영어회화 공부가 필요한 바쁜 사람들도 틈나는 대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3만 원 상당의 교재와 영어단어 암기 어플 그림보카 등도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왕초보&기초교재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톡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안젤라 강사가 제공하며,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물을 3개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와 ‘영어회화 평생 수강료 0원’ 6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케이크도 제공되어 수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