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OLED TV'에 대한 해외 매체들의 반응 정리
'LG OLED TV'에 대한 해외 매체들의 반응 정리
  • 백종모
  • 승인 2018.10.2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스마트경제] LG전자가 올레드 TV에 대한 최근 해외 매체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29일 '올레드 TV에 대한 해외 매체들의 반응'을 보도자료로 직접 정리해 전했다.

이에 따르면 영국의 IT 매체 왓하이파이(What Hi-Fi)는 55인치 및 65인치 'LG 올레드 TV AI ThinQ(모델명: 55C8, 65C8)'를 각각 '최고 55인치 TV', '최고 65인치 TV'로 선정했다. 왓하이파이는 LG 올레드 TV에 대해 "묘사가 섬세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라며, "구매자들은 이 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자랑스러울 것"이라고 평했다.

영국의 IT 전문매체인 에이브이포럼(AVForums)은 LG 올레드 TV(모델명: B8)에 '베스트바이 어워드'를 수여했다. 완벽한 블랙 표현을 보여주며 뛰어난 명암비를 구현한다고 평했다. 또,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HLG, HDR10, 테크니컬러 등을 지원하는 점과 스마트 플랫폼인 웹OS의 유용성을 장점으로 언급했다. 

미국의 씨넷(CNET)은 LG 올레드 TV(모델명: B8)를 2018년에 구매해야 할 올레드 TV라며, 완벽한 블랙 표현과 무한대의 명암비, 넓은 시야각 등을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어떠한 LCD TV도 이 제품의 화질을 뛰어넘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영국의 IT 매체 테크레이더(TechRadar)는 LG 올레드 TV(모델명: 77C8)를 최고의 75인치대 올레드 TV로 선정하며 뛰어난 화질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LG 올레드 TV는 미국 경제지 포브스(Forbes)와 IT 제품 평가 전문매체 알팅스(Rtings)가 공동으로 뽑은 '2018 최고 TV'에도 선정됐다. 포브스는 "올해 평가한 제품 중 최고"라고 찬사를 보내며, 자발광 기반으로 완벽한 블랙 표현을 하고 시야각도 넓다고 평가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