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오늘(2일) 비연예인과 결혼 "인생의 새 출발 맞이해, 응원 감사" 
이연희, 오늘(2일) 비연예인과 결혼 "인생의 새 출발 맞이해, 응원 감사"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6.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연희 인스타그램 

 

[스마트경제] '첫사랑의 아이콘'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이연희는 오늘(2일) 비연예인의 연상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

이연희는 지난달 15일 공식 펜카페 연희와의 샹그릴라에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라며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린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며 자필 편지를 올렸다.

이연희는 당시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연희는 1988년생으로 33세다.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에서 외모짱과 대상을 받아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드라마 ‘금쪽같은 내새끼’, ‘해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다. 청순한 이미지로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다. 

최근작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다. 8월 방송되는 MBC 드라마 ‘SF8’ 시리즈 ‘만신’에서 마이웨이 카리스마를 가진 주인공 선호 역에 캐스팅됐다. 인공지능 운세 서비스 ‘만신’을 신격화해 맹신하는 사회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이동휘와 호흡한다.

이연희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인 지난달 2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날씨 좋은 날"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이연희는 잡티 하나 없는 피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여전한 미모를 과시하며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일본 KNTV에서 '더 게임'이 방영됩니다"라는 홍보글과 함께 옥택연, 임주환과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