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라인 디지털 광고 론칭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라인 디지털 광고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0.06.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센텔리안24
사진제공=센텔리안24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솔루션인 ‘마데카 릴리프’ 라인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동양화가 김현정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됐다.

광고는 총 40초 분량으로 마데카 릴리프 라인의 주 원료인 ‘센텔라아시아티카’가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것에 착안한 것으로 호랑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이 풀에 상처를 비벼 치유하듯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는 호랑이풀 성분을 담은 마데카 릴리프 라인이 효과적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마데카 릴리프 라인은 센텔리안24가 지난 달 본격적인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20대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미백, 주름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너, 로션, 크림, 에센스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이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릴리프 라인의 타깃이자 모던함과 전통적인 요소의 조화 등 독특한 감성에 열광하는 20대를 겨냥해 ‘한국화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김현정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며 “이번 디지털 광고를 통해 통해 여리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데카 릴리프 라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