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더욱 쾌적하고 가벼워진 여름 실내복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더욱 쾌적하고 가벼워진 여름 실내복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0.06.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알퐁소,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여름철 활동성 높여주는 썸머템 출시
실내외 온도차에도 체온 유지 도와주는 수면조끼, 담요, 상하복 등 실내 아이템 선보여
알로앤루 (좌) ’빅썬 거즈 수면 조끼’, (우) ‘유니크 거즈 수면 조끼’
알로앤루 (좌) ’빅썬 거즈 수면 조끼’, (우) ‘유니크 거즈 수면 조끼’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대비해 실내에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실내복을 선보인다. 얇고 통풍이 잘되는 린넨, 거즈, 요루즈 소재의 실내복은 습도가 높은 한여름에도 땀 흡수가 빠르고 아이가 적정온도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여름철 편하게 입힐 수 있는 얇은 거즈 수면조끼 2종을 출시했다.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열대야에서도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에어컨 냉방으로부터 체온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무형광 면 100%의 이중거즈 소재를 사용해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자극이 없고 터치감 또한 부드럽다. ’빅썬 거즈 수면 조끼’는 귀여운 햇님 모양 캐릭터와 옐로 색상 테두리로, ‘유니크 거즈 수면 조끼’는 알로 캐릭터와 뒷면의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하오거즈 이중지 멀티 담요’는 넉넉한 사이즈로 어린이집 또는 가정에서 낮잠이불로 활용하기 좋은 패드겸 담요 제품이다. 겉면은 땀 흡수가 탁월한 거즈 소재를 사용해 몸에 시원하게 닿고 안에는 솜이 누벼져 있어 폭신하다. 수면조끼와 함께 사용하면 여름철 강한 냉방으로부터 더욱 효과적으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화사한 블루와 옐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여름철 편하고 멋스러운 실내 스타일링을 위한 가볍고 시원한 상하복을 선보인다. 활동성 많은 아이들을 위해 여유있는 핏으로 제작됐으며, 몸에 옷이 달라붙지 않는 요루지 원단을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했다. 

‘꾸안꾸 쭈구리 상하복’은 남녀 모두 입기 좋은 민트와 베이지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러블리 쭈구리 상하복’은 A라인의 핏과 여리여리한 핑크 색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뒷면의 귀여운 캐릭터가 포인트로 새겨져 여름철 센스있는 실외복으로도 손색 없고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여름철 쾌적한 실내활동을 위해 보온과 냉감 기능이 모두 갖춰진 소재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제로투세븐은 온도 변화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