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하나머니 무료적립 서비스 이벤트 실시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무료적립 서비스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06.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무료적립’으로 가장 많이 하나머니를 적립 받은 고객 10명에게 각 5만 머니 적립
하나금융그룹은 손님이 하나머니를 쉽고 간편하게 적립 받을 수 있는 ‘무료적립’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하나멤버스 히어로즈 : 슈퍼 적립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손님이 하나머니를 쉽고 간편하게 적립 받을 수 있는 ‘무료적립’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하나멤버스 히어로즈 : 슈퍼 적립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손님이 하나머니를 쉽고 간편하게 적립 받을 수 있는 ‘무료적립’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하나멤버스 히어로즈 : 슈퍼 적립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멤버스 ‘무료적립’ 서비스는 기존에 있던 ‘신나는룰렛, 룰렛TV, 잠금화면 머니쌓기, CU 동전적립, 보험료 확인 머니 쌓기’ 외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고 머니 쌓기, 클릭하고 머니 쌓기, 하나머니 POP’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손님이 언제든 쉽고 간편하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이다.

손님이 원하는 광고에 참여하거나 룰렛을 돌리는 등 작은 노력으로도 쏠쏠하게 하나머니를 쌓을 수 있는 것이 ‘무료적립’ 서비스의 특징이며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과 같은 가치를 지니고 있어 송금, 포인트 전환, 결제, 내 계좌입금, ATM출금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하나멤버스는 6월 한 달 간 ‘하나멤버스 히어로즈 : 슈퍼 적립맨’ 이벤트를 통해 손님에게 더욱 파격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무료적립’ 서비스로 6월 한 달 동안 가장 많이 하나머니를 적립 받은 손님 10명에게 5만 하나머니를 증정하며 하나금융그룹 상품 이용으로 가장 많이 하나머니를 적립 받은 손님 10명에게도 5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하나금융그룹 상품 이용은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하나카드 이용, 하나멤버스에서 진행 중인 하나금융투자 계좌 개설 이벤트, 하나은행 주택청약 가입 이벤트에 참여해 하나머니가 적립된 경우이다.

또한 하나멤버스는 ‘무료적립’ 서비스에 10회 이상 참여한 손님 5000명을 추첨 후 1000 하나머니를 증정하는 ‘참여상’도 준비했다.

하나멤버스 멤버십마케팅부 관계자는 “누구나 ‘무료적립’ 서비스를 통해 재미있고 쉽게 하나머니를 적립 받고 적립 받은 하나머니를 하나멤버스를 통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어 손님은 일석이조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