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대구에 파워센터 송현점 신규 오픈
전자랜드, 대구에 파워센터 송현점 신규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0.06.1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사진제공=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는 11일 대구시 달서구 성당동에 ‘파워센터 송현점’을 신규 개점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송현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우선 1층에는 최근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수요도 늘어난 PC, 노트북, 모니터 등 컴퓨터 관련 가전을 모았다. 또한 2층 TV존과 건강가전존에는 소파와 테이블을 비롯해 11대의 안마의자를 배치해 쇼핑과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3층에는 최근 편리미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들과 의류관리가전을 집중 배치해,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또 고객들의 효율적인 쇼핑을 위해 총 3개층 304평을 IT존, TV존, 건강가전존, 청소기존, 대형주방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계절가전존에는 여름시즌에 맞춰 에어컨, 제습기, 서큘레이터, 선풍기 등을 모았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을 TV 46%, 에어컨 44%, 제습기 30%, 공기청정기 12%, 선풍기 40%, 에어 서큘레이터 7%, 안마의자 42%까지 마련했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쇼핑 뿐만 아니라 체험과 휴식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도록 방역을 철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18일 전북 군산시 경암동에 ‘파워센터 군산본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