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고속철도 SRT, 특별여행주간 맞춰 관광 활성화 상품 선보여
수서고속철도 SRT, 특별여행주간 맞춰 관광 활성화 상품 선보여
  • 복현명
  • 승인 2020.06.1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파격할인, 운임할인권 지급, 호텔 연계상품 등
수서고속철도 SRT 전경. 사진=SR.
수서고속철도 SRT 전경. 사진=SR.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은 지난 18일 2020 특별여행주간에 맞춰 다양한 국내관광 활성화 상품을 선보였다.

SRT 국내관광 활성화 상품은 ▲주말 SRT 파격할인 ▲SRT 운임할인권 제공 ▲호텔 연계 여행상품 확대 ▲목포 해양유람선 할인프로모션 등이다.

먼저 7월 주말에 운행하는 SRT 중 32개 열차에 대해 운임을 50% 할인한다. 성인 4인 가족이 할인 대상열차를 이용하면 42만원의 반값인 21만원으로 수서에서 부산을 왕복할 수 있다.

할인 승차권은 오는 23일부터 열차출발 2일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 대상기간에 이미 구매해놓은 승차권이 있다면 반환한 후 다시 구매해야 할인받을 수 있다. 대상열차와 할인율은 이달 22일부터 SRT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SR은 특별여행주간에 맞춰 기존 운영 중인 연계 할인 호텔을 확대한다. SR은 지난 5월부터 SRT 이용객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홀리데이인 광주를 이용 시 객실요금, 부대시설을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7월 1일 부터는 힐튼호텔, 웨스틴조선호텔, 파크 하얏트, 롯데호텔, 신라스테이(이상 부산) 등이며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도 SRT 이용고객 대상 특별 가격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호텔과 할인내용은 25일 SRT홈페이지, SRT앱 그리고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SR은 한국호남해운개발과 협약을 맺고 SRT 이용객이 특별여행주간에 목포해양관광유람선 승선 시 정상가격 대비 20%의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SR은 특별여행주간에 앞서 철도의 날 이용고객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8일 제126주년 철도의 날을 맞아 당일 SRT 이용고객 중 1325명을 추첨해 30% 운임할인권 1매를 지급한다. 1325는 ‘일상으로’를 숫자로 표현한 것으로 코로나19가 진정돼 모든 것이 일상으로 돌아오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SR회원이 철도의 날 당일(6월 28일) SRT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7월 1일 SR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지급된 운임할인권은 홈페이지(마이페이지), SRT앱(MY SR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특별여행주간동안 SRT와 관련한 다양한 할인상품 운영으로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관광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