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이른 더위에 '여름 냉방 가전 기획전' 실시
홈플러스, 이른 더위에 '여름 냉방 가전 기획전'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0.06.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사진제공=홈플러스

 

[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내달 1일까지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냉방가전 기획전을 열고 에어컨, 선풍기, 써큘레이터, 건조기 등 여름 필수가전을 저렴하게 판다고 21일 밝혔다.

6월 초부터 낮기온이 큰 폮으로 오르고 있고, 사상 최대 무더위가 예고된 데다 장마철까지 다가오면서 냉방가전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를 반영한 것.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8일까지 에어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1% 폭등했다. 특히 에어컨 바람을 멀리 퍼뜨려주는 에어써큘레이터 매출은 198%나 뛰었으며, 일반 선풍기도 125%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했다.

우선 홈플러스 선풍기∙써큘레이터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PB ‘일렉트리카’ 제품 라인업을 기존 8개에서 11개로 강화해 선보인다.

또 에어컨은 으뜸효율 가전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 최대 30만원을 환급해준다.

아울러 장마철을 앞두고 수요가 늘고 있는 건조기와 의류청정기도 기획가에 선보인다.

김웅 홈플러스 상품부문장은 “기록적인 폭염이 전망되는 가운데 새로 냉방가전을 구입하거나 소형가전을 추가로 마련하는 고객이 몰리고 있다”며 “수요 증가에 발맞춰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