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삼양식품은 최근 한국과 일본에서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은 40가지의 표현을 호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것으로 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양식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불닭 캐릭터 굿즈를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아트박스와 협업해 선보인 문구류 4종(핵불닭볶음면 수첩, 불닭볶음면 노트, 핵불닭볶음면·불닭볶음면 지우개), 애경산업 2080 브랜드와 협업한 ‘2080 호치치약’,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이다. 전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양맛샵에서 호치 굿즈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삼양식품은 추후 판매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호치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향후에는 게임 등 콘텐츠 분야로 호치의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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