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스테디셀러 ‘실키롤케익’ 기네스 인증
SPC 파리바게뜨 스테디셀러 ‘실키롤케익’ 기네스 인증
  • 권희진
  • 승인 2020.06.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스마트경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실키롤케익’이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네스 인증은 일정 기간 내 최다 판매된 제품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실키롤케익’은 5년간 한국, 중국, 미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5개국에서 1200만여 개가 판매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기록이 등재됐다.

판매된 제품을 길이로 환산하면 약 3000km로 프랑스 에펠탑 높이의 9300배, 에베레스트산(8848m) 높이의 339배에 이른다는 설명이다.

‘실키롤케익’은 1988년 5월 11일에 출시된 후 약 32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 가장 적합한 비율로 배합한 전용 밀가루에 신선한 달걀과 버터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실키롤케익’은 파리바게뜨 선물류 카테고리 제품 중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 기네스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데는 34년간 축적한 제과제빵 노하우와 임직원들의 노력, 확고한 브랜드의 철학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제과제빵 분야에 새로운 역사를 써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