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혼자라고 생각말기’ 실시
성신여대,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혼자라고 생각말기’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06.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장부터 학생들까지 ‘함께 코로나19 이겨내자’는 메시지 담아
성신여자대학교 총학생회가 제작한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혼자라고 생각말기’ 영상 캡쳐. 사진=성신여대.
성신여자대학교 총학생회가 제작한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혼자라고 생각말기’ 영상 캡쳐. 사진=성신여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성신여자대학교 총학생회가 지난 21일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영상인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유튜브에 업로드 했다.

성신여대 총학생회는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됨에 따라 성신 구성원을 포함한 모두에게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 영상을 직접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성신여대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노래를 한 문장씩 이어 부르는 형식으로 기획했으며 캠페인 곡으로 가수 김보경씨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선정했다.

캠페인의 원곡 가수인 김보경씨 뿐만 아니라 양보경 성신여대 총장, 총학생회, 청소 노동자 등 다양한 성신여대 구성원이 참여함으로써 ‘함께 이겨내자’라는 캠페인의 취지를 더욱 살렸다.

영상은 공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구성원들의 큰 호응 속에 많은 조회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민한솔 성신여대 총학생회 미디어영상국장은 “성신여대 구성원이 코로나19 위기 속 희망을 잃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성신여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참여해 주신 구성원분들 덕분에 무사히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었으며 응원의 마음 하나로 함께해 주신 가수 김보경씨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