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상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상
  • 이동욱
  • 승인 2020.06.2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대외 유공인사 포상대상자로 선정돼 지난 25일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대외 유공인사 포상대상자로 선정돼 지난 25일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

하 대표이사는 국가보훈 취업 지원 대상자 기회 확대를 통한 ‘사회형평적 채용’, 현충원 묘역 단장,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하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나눔 경영 실천에 기여하며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3년 동안 국가보훈 취업 지원 대상자를 위해 직무 범위를 기술직으로 확대하여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적극적인 채용 활동을 통해 점진적으로 인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하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써, 나누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가보훈 고용 창출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2013년부터 매년 현충일과 국군의날이 다가올 때마다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자매결연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